브랜드 캐릭터

KIDARI Friends

키다리은행 브랜드 캐릭터인 키다리프렌즈는 닥스훈트인 '다쿤이'와 '키리'로 구성되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키다리은행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입니다.

키다리은행 브랜드 스토리

어린 시절 유기견 보호소에서 자란 다쿤이는 세상 밖으로 나온 뒤, 사회가 얼마나 험난한 곳인지 깨닫게 됩니다.
하루하루를 버티며 생활해야 했던 다쿤이는 자연스레 경제의 중요성을 느꼈고, 열심히 일해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를 명확히 알게 되었죠.
그러면서 누구보다 경제관념이 투철한 닥스훈트 청년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경제와 금융에 큰 관심을 가지게 된 다쿤이는 마침내 키다리은행에 입사해 자신의 꿈 을 펼칠 기회를 얻습니다.
이곳에서 다쿤이는 '숏다리펀드'를 홍보하는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다쿤이의 짧은 다리는 숏다리펀드의 상징과도 어울려, 대학생들 에게 더욱 친근하고 공감 가는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다리은행에서 일하는 동안 다쿤이는 운명처럼 키리라는 여자친구도 만나게 됩니 다.
키리 역시 열심히 일하고 꿈을 쫓는 다쿤이의 모습에 매료되었습니다.
이제 다쿤 이와 키리는 키다리프렌즈로서 함께 키다리은행을 대표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 는 은행의 비전과 가치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키다리프렌즈의 다쿤이와 키리는 키다리은행이 추구하는 가치와 따뜻한 금융을 상징 합니다.
이들과 함께하는 여정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도움과 마음의 위로를 받기를 기대합니다.

키다리프렌즈 소개

  • 다쿤이

    밥 잘 사주는 착한 강아지상 선배
    성별
    MBTI ENFJ
    경제관념 저축이 최고!
    생일 2015.06.30
    취미 간호대학 카페에서 녹차 프라푸치노 마시기
    최애 강의 인간관계론, 대학합창
  • 키리

    단 한 번도 과탑을 놓친 적 없는, '냉미견'
    성별
    MBTI ISTJ
    경제관념 주식투자 선호!
    생일 2015.03.15
    취미 시티팝 들으면서 뚝섬 한강공원 산책하기
    최애 강의 투자론, 미시경제